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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교환/AS 목록

  1.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반품 하실 상품을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단, 오배송된건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업체측에서 직접 수거해 드립니다.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보내실 경우 해당지역의 택배사로 접수해 주시고, 꼭 [반송 송장번호]를 보관하여 주십시오.

     

  2. 모든상품의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지오브이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또는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된 날
    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지오브이의 상품정보 (상품상세기술서 및 기타부분)에 반품/교환 기간이 별도 고지된 경우는 고지 일자를 기준으로  처
    리됩니다.

     

  3. 반품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반품하실 상품의 수거는 방문수거와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방문수거되는 경우 : 반품 접수후 대부분 배송을 담당했던 택배사의 기사분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방문 수거합니다.
    이때 유료반송 상품인 경우는 기사분께 택배비를 지불하시거나, 상품과 함께 동봉하시면 됩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하시는 경우 : 해당지역의 편하신 택배사로 직접 연락하여 방문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때도 유료반송 상품인 경우는 택배기사에게 택배비를 지불해주시고, 무료반송 상품인 경우에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착불로 반송하시는 경우는 배송된 택배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비의 지불 방법 및 수거 방법은 상품상세설명 화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은 반품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4.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사유와 상품에 따라 반품방법과 반품택배비에 차이가 있습니다.
    먼저 반품접수를 해주시고 접수 시 안내받은 방법으로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할점]-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
    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
    랍니다.)

     

  5. 반품 택배비를 결제금액에서 차감할 수는 없나요?

     

    반품택배비는 결제금액에서 차감이 불가능합니다.

     

  6. 반송장번호가 뭐예요?

     

    반송장번호는 상품 수거 시 택배기사가 드리는 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일련번호입니다.
    반품 송장번호는 수거된 상품의 위치 파악과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반품접수 후 환불 완료 전까지는 반송장번호를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상품의 반품을 잘못 보냈을 경우,어떻게 하나요?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