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인기검색어 : 배송지연, 회원탈퇴, 택배비, 주문, 재고안내, 구매확정
전산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의 [1:1 고객상담] 또는 고객 상담전화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
다.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상품 모두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물용으로 받으시는 분들의 배송지가 다를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정확히 배송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상품 특성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의 유무는 상품상세설명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