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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인기검색어 : 배송지연, 회원탈퇴, 택배비, 주문, 재고안내, 구매확정

배송관련 목록

  1.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2~3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그리고 산간 도서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아직 배송중이라 뜹니다.

     

    전산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의 [1:1 고객상담] 또는 고객 상담전화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
    다.
     

     

  3.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택배사의 업무 종료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4.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상품 모두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로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분실, AS 등의 사유로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6. 배송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메인 우측하단에 위치한 [택배추적 서비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거죠?

     

    상품에 따라 물류센터 또는 공급업체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
    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8.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 정보 수정은 [주문]화면의 마지막 단계인 [결제하기] 클릭 전까지만 가능하며,
    결제완료 후 수정요청은 고객상담전화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9. 지방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별로 배송이 불가능하거나 다소 늦어질 수 있으니, 상품상세정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기간 정보를 확인하
    시기 바랍니다.

     

  10.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고객상담전화(031-711-4660)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11.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2. 여러곳으로 배송을 보내려면 어떻하나요?

     

    선물용으로 받으시는 분들의 배송지가 다를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정확히 배송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상품 특성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의 유무는 상품상세설명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택배비를 미리냈는데, 택배기사가 돈을 또 받아갔어요.

     

    저희 [고객센터]의 [1:1 고객상담] 또는 고객상담전화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4. 착불 상품이 뭔가요?

     

    유료 배송 상품 중 상품 배송비를 주문 시 미리 결제하지 않고, 상품 배송 시에 택배 기사에게 지불하는 방식입니다.